Customer Forum (여수) 후기

안녕하십니까, “디지털화”의 중요성이 세계적으로 급부상하면서, MR은 지난 몇 년간 다양한 변압기 디지털 서비스를 개발해 왔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공유하고자 라인하우센코리아는 디지털화된 변압기 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Customer forum을 부산에 이어서 여수에서 7월14일 개최했습니다. 여수산업단지는 화학 산업이 집중된 도시이며 COVID-19로 인해 중단된 Customer Forum을 개최를 하여 많은 고객에게 MR이 디지털화에 대해서 알리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Digital Management of Power Transformer’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MR은 변압기의 상태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고객에게 MR의 디지털 솔루션인 ETOS와 TESSA를 이해시키고 이를 실현시키는 지능형 장비인 MSENSE VAM,BM,DGA 등 장비들의 기능과 역할과 어떻게 적용을 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드렸습니다.그리고 재생에너지와 ECOTAP VPD에 활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TESSA® FLEETSCAN 2D 및 TESSA® Performance Contract의 사업모델을 설명하였으며, MR이 추진하는 디지털 전환의 방향성과 비전을 고객들과 공유했습니다.

이번 고객 포럼에서는 본사의  Dr. Tommy Halim이 ‘Smart Transformer Management with DGA’라는 주제로 깊이 있는 세션을 진행하였습니다. Dr. Tommy Halim의 통찰력 있는 발표를 통해 고객분들께서는 DGA를 통한 디지털 변압기 관리의 중요성을 한층 더 이해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포럼에서는 총 35개의 업체에서 82명의 참석자분들이 모여 활기차게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라인하우센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 공급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더욱 제고하겠으며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지지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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